종로 왕돈까스 괜찮은곳 발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점심으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차장님께서 강추하는 종로 왕돈까스집이

있다고하여 돈까스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는 치즈돈까스를 시키고

다른 선배님들은 종로 왕돈까스 대표메뉴인

왕돈까스랑 비빔국수, 비빔국수 곱배기를

시켰는데요! 이건 제가 시킨 치즈돈까스에용



으어,,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ㅠㅠ

너무 맛있었다는...

치즈도 듬뿍들어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돈까스 특성상 느끼할수밖에 없는데

같이 주신 양배추샐러드에

양파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안느끼하더라구요 ㅎㅎ

대신 입냄새는 책임못진다는점~



이게바로 왕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양 진짜많죠??

사진으로 보기엔 크기가 작아보이는데

사람 얼굴만해욯ㅎㅎ

원래 사람얼굴만한거 한덩이 주시는데

이날 조금 늦게 주셨다고 추가로

1/4덩어리 더주신거예요!



차장님이 시킨 비빔국수곱빼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같이시킨 왕만두랑 군만두랑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니까 존맛~



군만두에용 ㅎㅎㅎ

저는 군만두보다는 찐만두가

더 맛있더라구요! 생긴거랑 안에

내용물은 군만두랑 찐만두랑 똑같아용



셀프로 가져온 육수!!

밑반찬은 김치랑 단무지가 끝이에용 ㅎㅎ

여기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다시 오고싶더라구욯ㅎㅎ

다음번에는 왕돈까스 시켜서 먹어보겠습니당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Posted by e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