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초밥 점심으로 푸지게먹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으로 종각역쪽에

위치한 부타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보는 집이라

괜찮은 집일까 의심스럽긴 했지만

일단 들어가보았습니당



저희는 런치세트랑

부타 vip스시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런치세트에는 스시 8피스랑

샐러드, 우동 or 냉모밀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스시먹기 전 샐러드가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용



종각초밥집 부타의 런치 초밥8피스는

연어, 계란, 유부초밥, 게살초밥,

문어, 한치 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저는 원래 한치초밥을 싫어하는데요

여기꺼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항상 초밥을 간장종지에

바로 찍지않고 이렇게 생강에

간장을 찍은 후 초밥에 문질러서 먹어요!

이게 초밥 맛있게 먹는 팁이라고 하더라구요



종각초밥 부타의 런치세트로

나온 우동인데요!

세트 안에 들어있는 우동이라그런지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ㅠㅠ

한 두입정도 먹으면 끝나는 양이지만

세트가 푸짐하다보니 오히려

많았으면 남겼을 것 같더라구요!

세트에 우동이랑 샐러드, 튀김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우동이 조금이여도

든든하더라구요



세트로 나온 튀김이에요!

고구마랑 새우튀김인데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하더라구용

먹다가 우동에도 담가먹었어요



런치세트를 다 먹고 나온

 부타 vip초밥입니다!

총 16피스가 나오구요~

연어, 참치, 장어, 타코와사비,

불초밥 등등이 포함되어있어요~

오늘은 종각초밥집 다녀온 완~~전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종각역 초밥집을 찾고계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으실 것 같아용~

Posted by e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