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간식 하나로는 부족한맛~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점심으로

종각역 초밥집에서 초밥이랑 우동, 튀김을

먹고왔는데요~ 그냥 들어가기에는 뭔가

아쉬워서 간식을 사먹고 들어갔답니다~

제가 오늘은 직장인간식으로 강추하는

명랑핫도그에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모짜렐라핫도그를 주문했는데요~

소스를 하트모양으로 짜봤습니다ㅋㅋㅋㅋ



명랑핫도그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먹물치즈핫도그, 체다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명랑점보핫도그 등등

저는 모짜렐라가 제일 맛있어서

갈때마다 모짜렐라핫도그를

시키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직장인간식으로 명랑핫도그

강추하는 이유가 간편하기도하지만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로는

부족할정도거든요~ ㅠㅠㅠ



제가 추천하는 명랑핫도그소스꿀조합은

체다치즈소스+스위트칠리+치즈시즈닝+

파마산치즈 조합입니다!

명랑핫도그에서 추천하는 조합은

스위트칠치+치즈머스타드+케찹+

파마산가루인데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저 조합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치즈시즈닝이랑 파마산가루를

잔뜩 뿌려줘야 맛있어요 ㅎㅎ


모짜렐라치즈핫도그는 저렇게

윗부분은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고

아랫부분은 소세지가 들어있어용ㅎㅎ

넘나 맛있는것....ㅠㅠ

포스팅하니까 군침도네요

이따 퇴근하고 하나 먹으면서 가야겠어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직장인간식 추천을 마치겠습니당


Posted by e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