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3가점심 여긴 빼고가자!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족발하고 보쌈정식을 먹기로하고

블로거들이 종로3가점심 맛집으로

추천한 족의한수 집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솔직히 너무 불만족스러워서

완전 솔직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저희는 보쌈특2개랑

굴보쌈 특사이즈, 불보쌈 특사이즈,

불미니족 특사이즈2개를

주문하였는데요!



처음에 가게를 보고 종류도 많고

가게도 깔끔해서 괜찮다~ 하고

들어갔었어요 ㅎㅎㅎㅎ

블로거들 평도 좋길래

조금 기대를 하고있었는데요,,



밑반찬 주실때부터 되게

불친절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음식맛은 괜찮았어요

음식맛 믿고 그렇게 불친절하신건가봐요..ㅎ



이게바로 굴보쌈 특사이즈인데요!

특사이즈인데 고기10점 나오네요..ㅎ

도대체 보통사이즈는 얼마나 나온다는건지..



미니불족발 특사이즈2개입니다

족발도 양이 적어요 ㅎㅎ

솔직히 맛은 있었어요

굴보쌈이랑 같이나오는 굴도 싱싱하고

불족발도 적당히 매콤하게 맛있고..



솔직히 족발이랑 보쌈, 밑반찬 다

맛있는데 서비스랑 가성비가 너무 별로에요

저 빨간게 불보쌈 특사이즈에요

보통사이즈시키면 얼마나 주는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그래도 양 적은건

맛있으니까 이해한다치지만

서비스가.. 밑반찬 더달라는 말을

조금 장난 섞어서 너무 맛있어서

집에 가져가려고그런다고 농담했더니

적당히하라는 표정으로 한가할때해요~

하시더라구요...ㅎ 무서워서 농담도 못하겠어요..ㅎ

맛있더라도 서비스 별로인 집은 가지말자는

생각을 가지고있기때문에 오늘 다녀온

블로거들이 추천한 종로3가점심 맛집은

다신 안가기로 결정했습니당

그럼 이것으로 완전 솔직한 포스팅을 마칠게용

Posted by e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