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회식 소고기무한으로 먹으러가자~!





안녕하세요! 어제는 종로3가에서

회식을 하고왔는데요~

소고기무한리필집에 다녀왔습니다!

꽤 괜찮은 곳이니 종로회식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종각역 근처에

위치한 생고기공작소? 생고기집합소?

인데요~ 이름이 잘 생각 안나네요 ㅎㅎㅎ



아무튼! 저희는 육회+소고기+

스톤스테이크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소고기는 무한리필인데

스톤스테이크는 무한리필이 아니라고해요~



이렇게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세팅해주십니다! 된장찌개도

계속 리필 가능하세요!

셀프바에 아예 된장찌개육수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된장찌개에 우삼겹 넣어먹으면 존맛~!



육회도 나왔는데요~

육회소스는 흑임자소스? 같은데

찍어먹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용



이게바로 스톤스테이크!

스톤스테이크 가운데에

하얀색은 버터에용



이렇게 가운데 버터를

불판에 발라서 같이 구워줍니당

이거 다 익기전에 미디엄? 정도로

익혀먹었는데 너무 부드럽더라구요ㅠㅠ



스톤스테이크도 리필이

가능하면 좋으련만...

근데 스톤스테이크도 무한리필 가능하면

거덜날거같아요 ㅋㅋㅋㅋ



소주는 한라산으로~

한라산이 참이슬보다 좀 더

깔끔하더라구요 ㅎㅎㅎ

오늘 다녀온 종로회식 장소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당

다음번에 친구랑도 다녀와야겠어요

Posted by e박사
,